코로나 19가 '심각단계'로 격상됨에 따라 한시적으로 [2019학년도 전기 학위증서 등기 우편발송]을 시행하고자 합니다.

단, 학위증서는 졸업생에게 1회만 발급되는 중요 서류이며, 어떤 사유에도 재발급이 불가함으로 되도록 방문 수령을 권장드립니다. 발송 대상지는 [국내]에 한하며, 학위증서 분실 시 재발급이 불가합니다. 또한 등기 우편 발송 및 수령 과정에서 분실된 경우,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등기 우편발송을 신청한 졸업생에게 있습니다.

자세한 신청 방법과 신청서류는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피치 못한 사정으로 인해 학위증서 우편발송을 원하는 학우님들께선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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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등기 우편발송 신청 기간 : 2/26(수) ~ 3/13(금) 17시 접수분
나. 신청 장소: 각 학과 행정실
다. 신청 조건 : 코로나 19 감염증과 관련,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학위증서 방문수령이 불가능한 경우
라. 신청 방법 : [학위증서 우편발송 신청서](첨부)를 작성하여 각 학과 행정실로 신청